본문 바로가기
Jsquare 사람들 OFF-LINE STORY

소독회사 '사회복지 방역' 사무실에서..

by sketch 2010. 6. 28.
728x90
반응형
지난 주에 행사가 있어서 블로그를 돌아보지 못했네요.

한주의 새로운 하루 월요일 오후입니다.  

사회복지 방역 이라는 회사 사무실에서 블로그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카드단말기 관련해서 인연을 맺게 된 회사인데요. 요즘 자주 사장님을 만나뵙고 있습니다. 사장님에게서는 소독방역 분야에서의 새로운 이야기를 듣곤 합니다. 사람 살아가는 모습에 대해서도 배우게 됩니다.

이전에 사무실에 방문했을 때 회사에서 운영하는 차량에 대해서 아이폰으로 찰영하게 되었습니다.


동영상에서의 특수차량이 있었는데요. 구제역 방역할 때 사용하는 차량이라고 합니다. 대덕구지역을 맡아서 방역활동을 진행했다고 합니다.

몇 번 사장님과 만나뵈면서.. 이름을 왜 '사회복지 방역' 이라고 지으셨는지 의아하게 생각했었는데요. 사무실 책상에 이전에 충청투데이에 실렸던 기사를 확인하고 그 배경을 알 수 있었습니다.

관련기사 링크 충청투데이 "비행청소년 친구 되어 닫힌마음 열어 주고파"

실제로 사장님은 매월 복지관에서 의뢰한 재가가정의 소독방역 서비스를 제공하고 계십니다.


'사회복지 방역'의 사장님이신데요.  10년 전 사업을 시작하시면서 거래처 한 곳 한 곳을 소중하게 생각하셨다고 합니다. 거래처를 100곳을 확보하기까지가 그렇게 힘들었다고 하십니다. 그러나 지금은 600여개의 거래처와 거래를 하고 있으며, 방역회사에서 일하는 직원들 또한 좋은 분위기 가운데 열심히 일하고 있었습니다. 

오늘도 직원 두분이 외근을 나가시는데, 사무실에서 컴퓨터 작업을 하는데 필요한 것들을 이것저것 신경 써 주시네요.

 
사무실 거울에 있는 문구입니다. 자기자신을 소중히 여기는 것에 대해서 생각하게 합니다.
실제로 사장님을 통해서 삶을 살아가는 데 있어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면에 대해서도 많은 조언을 듣게 됩니다.
# 사회복지 방역 : 대전시 대덕구 오정 Tel. 1600-5377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