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7/04/173

서천사랑 상품권이 있네요. ~ 서천특화시장에서 다양하게 활용 지난 번 장항 스카이워크에 매표를 했는데, 서천사랑 상품권을 받았습니다 . 입장료가 2000원인데, 상품권을 2000원을 주니, 어찌보면 거저 입장을 하는 셈이네요. 서천사랑상품권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서천사랑상품권은 비영리목적의 지역경제와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발행한 것이라고 합니다. 서천군 관내 상가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유효기간은 발행일로부터 5년입니다. 서천사랑상품권은 일단 목적 가운데 서천군의 경제 살리기, 전통시장 살리기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고 보시면 될 듯 합니다. 서천의 전통시장은 서천특화시장을 들 수 있습니다. 서천특화시장에는 수산동, 농산물동, 일반동이 있답니다. 수산동에서는 활어, 선어, 건어물, 등을 살펴보실 수 있으십니다. 수산동 2층에는 식당가가 있답니다... 2017. 4. 17.
목재 벨트샌더기 상담. -중국기계수입, 중국 알리바바 기계 수입 안녕하세요. 그린무역 김팀장입니다. 중국에서는 목재관련 기계 산업이 발달되어 있습니다. 국토 면적이 넓다 보니 자연스럽게 임업, 목공 관련 산업들도 상당규모를 갖고 있습니다. 최근에 상담한 벨트샌더 관련 장비를 소개합니다. 이 장비는 원목을 가공하여 판재를 만들 때, 판재 표면을 부드럽게 갈아주는 장비입니다. 넓은 대형 샌더 페이퍼가 회전하면서 나무 표면을 갈아줍니다. 이 벨트 샌더는 다양한 옵션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샌드페이퍼의 종류, 또는 회전 대패날을 장착할 수도 있습니다. 전자 작동방식을 자동으로 하느냐, 반자동으로 하는지에 따라서 견적이 달라지게 됩니다. 이 벨트 샌더기에는 대패날이 어느 나라 재질로 들어가느냐에 따라 / 작동방식에 따라 견적이 상당히 차이가 나게 됩니다. 중국기계 장비는 옵션.. 2017. 4. 17.
크루즈 55000km 상담 -오토드림 김과장, 군산-대전 여행 안녕하세요. 오토드림 김과장입니다. 지난 주에는 즐거운자동차 박부장님과 함께 군산 출장을 다녀왔습니다. 대전 고객님이 군산에 있는 크루즈 차량을 확인해 달라고 하셨거든요. 대전에서 전화로 차량 상태를 확인하고, 팩스로 차량 관리상태를 확인한 후 군산으로 출발하게 되었습니다. 대전에서 군산까지는 약 1시간 30분 가량 걸리더군요. 중간 부여백제 휴게소에서 쉬었다 갔습니다. 군산에서 확인한 크루즈입니다. 54900km 연식에 비해 얼마 타지 않은 차량이고 가격대로 괜찮은 가격대였습니다. 에어컨도 잘 나오고, 타이어 상태도 양호했답니다. 내부 시트도 깔끔하게 관리된 차량이라 바로 계약하고 군산에서 차량이전 완료해서 대전으로 오게 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자녀분이 출퇴근을 시외로 하게 되어서 크루즈 차량을 선택하게.. 2017. 4. 17.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