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7/04/253

서천특화시장 꽃게 트릭아트 앞에서 찰칵~ 서천특화시장에는 아이들에게 흥미를 끄는 트릭아트가 있답니다. 고객지원센터 2층에 있어요. 꽃게 트릭아트~ 참고로 서천특화시장에서는 싱싱한 꽃게도 마음껏 구경할 수 있으세요. ^^ 꽃게 트릭아트를 본 딸아이가 먼저 가서 꽃게 집게손을 만져봅니다. ^^ 만져보고~~ 손가락으로 꾸욱 눌러보고.. 그러더니 이렇게 포즈를 취해 줍니다... 집게 손 안에도 들어가서 신나는 미소.. 아이가 자연스럽게 지은 표정이에요.. ^^ 서천특화시장 가족들과 함께 오면, 한번쯤 사진 찍어보세요. ^^ 2017. 4. 25.
서천특화시장 캐릭터 서해와 함께 한 토요일,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해 주었어요. 22일 토요일에 가족과 함께 서천 나들이를 다녀왔는데요. 서천특화시장에 들어서자 마자 큰 아이가 달리기 시작합니다. 이유는 저 앞에 가는 고양이~를 만나러요~~ 서천특화시장에는 캐릭터로 서해, 서천, 서풍이 가 있는데요. 이 파란 고양이는 서해입니다. 대구에서 오신 관광객이 서해의 주 무기인 포크를 만져보더니.. "이거.. 나 주시면 안돼예?~~" 하고 장난을 치셨어요. ㅎ 오늘 이렇게 서해가 나온 이유는 서천특화시장을 찾아준 시장투어단을 맞이하기 위해서랍니다. ^^ 멀리서 서천특화시장을 찾아온 관광객에게 꾸~벅 인사~ 4월 29일은 서천특화시장에서 토요장터 행사를 준비하고 있답니다. 어린이그림대회도 진행되고, 장터에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고양아~~ 너 해적이지?..".. 2017. 4. 25.
대전 중구 카니발 폐차 안녕하세요. 오토드림 김과장입니다. 지난 주에는 카니발 차량을 폐차하게 되었습니다. 대전지역은 폐차를 진행하실 때. 기본적으로 자동차 등록증을 준비하시면 되십니다. 과태료가 있다든지, 다른 사유로 진행시 인감증명서 일반용이 필요하기도 합니다. 자동차 폐차 진행시 확인하실 점 -준비 서류 : 자동차 등록증, 인감증명서 ( 차령초과 폐차나, 과태료, 말소관련 특이사항 있을 경우 일반용) 공동명의일 경우 (명의자 각각의 인감증명서, 가족관계증명서) - 자동차 폐차 상담시에는 차량명, 연식, 배기량, 주행여부, 알루미늄휠 유무를 알려주시면 상담에 도움이 됩니다. 알루미늄휠의 경우는 착오가 있는 경우가 종종 있으십니다. 알로이휠 유무에 따라 폐차비용이 약 5만원 가량 차이가 나게 됩니다. 2017. 4. 25.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