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7/05/153

서천특화시장 상인들의 스토리를 한 곳에서 안녕하세요. 스케치입니다. 오늘은 전통시장 이야기 중에 서천특화시장 모두 홈페이지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서천특화시장은 온라인상에 상인들의 스토리를 담은 모바일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제목도 서해가 출렁이는 모두의 서천특화시장입니다. 이렇게 서천특화시장 대표 홈페이지가 있구요. 서천특화시장에 대한 전반적인 이야기와, 수산동, 일반동, 채소동, 상인동 등 각 구역마다 상인들의 스토리를 담은 점포별 모바일 홈페이지가 있답니다. 2016년도에는 100개의 모바일 홈페이지를 개설하여, 각 점포별 상인들의 독특한 스토리를 소개했답니다. 서천특화시장 각 구역별 메뉴에 들어가면 개별점포 모바일 홈페이지로 연결된답니다. 각 점포별로 독특한 이야기를 확인하면서 서천특화시장을 찾는 재미를 키울 수 있습니다.. 2017. 5. 15.
대전 서구 경차 아토즈 폐차 안녕하세요. 오토드림 김과장입니다. 지난 주말에는 대전 서구에서 아토즈 폐차 상담을 진행했습니다. 요즘 마티즈, 모닝 등의 경차를 폐차하는 경우 고철값이 그리 많이 나오지는 않는 편인데요. 그래도 아토즈는 부품 수요가 있어서 마티즈 보다는 더 높은 금액을 받을 수 있답니다. 자동차 폐차 진행시 확인하실 점 -준비 서류 : 자동차 등록증, 인감증명서 ( 차령초과 폐차나, 과태료, 말소관련 특이사항 있을 경우 일반용) 공동명의일 경우 (명의자 각각의 인감증명서, 가족관계증명서) - 자동차 폐차 상담시에는 차량명, 연식, 배기량, 주행여부, 알루미늄휠 유무를 알려주시면 상담에 도움이 됩니다. 알루미늄휠의 경우는 착오가 있는 경우가 종종 있으십니다. 알로이휠 유무에 따라 폐차비용이 약 5만원 가량 차이가 나게 .. 2017. 5. 15.
논산 계룡 함흥냉면~ 솔향기 함흥면옥, 냉면 + 만두 + 샐러드 세트 메뉴 안녕하세요. 스케치입니다. 지난 금요일에 논산 연산에 솔향기 함흥면옥 집에 다녀왔습니다. 계룡시에서 조금만 더 가면 논산 연산인데요. 냉면으로 유명한 함흥냉면 집이 있습니다. 솔향기 함흥면옥인데요. 입구 주변 화단에 멋진 소나무가 있답니다. 지인과 함께 간 것이라 세트메뉴로 함흥냉면 + 석갈비 + 군만두 + 샐러드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사장님이 냉면 면발 뽑는 동안 저를 데려간 지인에게 메뉴 소개를 부탁드렸습니다. 같이 간 지인은 물냉면을 주문하고 저는 비빔냉면을 주문했습니다. 냉면에다가 석갈비 싸 먹으면 맛있습니다. ^^ 함흥냉면은 면 재료가 감자전분으로 만든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면발이 쫄깃쫄깃해서 석갈비 싸 먹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ㅎ 공기밥하고, 육수는 셀프 리필이 된답니다. 식사를 다 하고 .. 2017. 5. 15.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