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7/107

대전 서구 - SM3 매입 상담 진행 안녕하세요. 오토드림 김과장입니다. 자동차 시장의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지난 주말에는 즐거운자동차 박부장님과 함께 대전 서구에 SM3 상담을 진행했습니다. 여성 고객님이 광고를 보시고 전화를 주셨습니다. 대전 구 도청 부근을 지나고 있었는데 마침 전화를 주셔서 바로 장소로 향했습니다. 차의 상태를 점검했는데, 기름 새는 곳 없이 잘 관리하셨습니다. 바로 계약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전화 주시고 당일 바로 상담하게 되었는데, 흔쾌히 계약을 진행해주신 고객님께 감사하게 되었습니다. 오토드림 블로그는 대전 즐거운자동차와 함께 합니다. 자동차 판매, 구입 상담 주시면 친절 상담 진행해드립니다. 2017. 10. 19.
서천특화시장 광명상회 롱쿠션 설명해주시는 사장님. 안녕하세요. 어제는 서천특화시장 광명시장을 들렀습니다. 광명시장은 서천에 이불, 침구, 인형, 등을 판매하는 상점입니다. 롱쿠션이 있어서 설명을 듣게 되었습니다. 롱쿠션은 아이들 있는 집에는 아주 효자 상품입니다. ^^ 롱쿠션은 베개도 되고, 장남감도 되고, 잠잘 때 굴러다니다가 부딪히지 않게 보호재 주는 역할도 한답니다. 서천특화시장 광명상회는 이불, 침구, 방석, 인형,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제작이 필요한 물품들은 대구 제조사를 통해 바로 매입을 하기 때문에 주문제작이 필요한 경우에도 좋은 조건으로 진행을 할 수 있다고 하십니다. 서천특화시장에 아이들과 함께 오신다면. 광명상회에서 귀여운 인형들도 살펴보세요. 아이들이 즐거워한답니다. 서천 이불, 침구, 방석, 인형, 매트, 등 서천특화시장 광명상.. 2017. 10. 19.
국립생태원 입장객, 임직원 - 서천특화시장 할인 이벤트 안녕하세요. 서천특화시장은 가을 동안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습니다. 1. 국립생태원 입장권 소지고객 활어회 10% + 식당동 상차림 10% 할인 2. 생태원 임직원 활어회 10% + 식당동 상차림 10% 할인 이벤트 중입니다. 서천에 관광 올 때 꼭 방문하는 곳이 국립생태원 아닐까 싶네요. ^^ 저도 봄에 서천에 가족여행 갔을 때, 국립생태원 - 서천특화시장 - 장항스카이워크 순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나중에는 다른 코스로도 가볼 예정이에요. ㅎ 서천특화시장에는 즐거움 가득!~~ 서천특화시장에서 다양한 볼거리를 만나보세요. 싱싱한 활어, 가을의 주인공! 꽃게, 전어. 서천 특산물 박대, 서천을 찾는 분들에게 즐거움을 더합니다. ^^ 2017. 10. 14.
서천특화시장에서 본 엄청 큰 배추~ 서경이네 허춘자 사장님. 서천특화시장 - 엄청 큰 배추를 만나다. 안녕하세요. 스케치입니다. 어제는 서천특화시장을 다녀왔습니다. 명절 이후 사장님들 만나뵈면서 명절 인사 드렸는데, 연휴 동안 많은 손님들이 서천특화시장을 찾아주셔서 즐거운 비명을 질렀다고 합니다. 서천특화시장을 찾아주신 손님들께도 감사의 인사를 전하시네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서천특화시장 농산물동 허춘자 사장님 (서경이네) 점포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여기가 허춘자 사장님의 점포입니다. 딸의 이름을 따서 '서경이네' 라고도 불리는 곳이랍니다. 여러 신선한 야채들이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눈에 띈 것이 배추였습니다. 엄청 큰 배추였거든요. ㅎㅎ 허춘자 사장님이 아시는 지인이 배추농사를 지으시는데요. 연휴가 마치고 사장님이 팔아주기로 하셨답니다. 크기가 얼마나 큰지 제 .. 2017. 10. 13.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