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7/1217

서천특화시장 - 장화, 여성신발, 우비 구입할 수 있는 곳 - 우리고무 안녕하세요. 스케치입니다. 서천특화시장의 점포를 소개합니다. 장화, 여성화등 신발, 우비 판매점 - 우리고무 서천특화시장 일반동, 수산동으로 가는 중앙 통로에 우리고무 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저는 서천에 와서야 장화도 예쁜게 많구나 하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서천이 바다가 가깝기도 하고, 서천특화시장 수산동 사장님들이 장화를 필요로 한답니다. 우리고무는 장화 뿐만 아니라 남성화, 여성화, 아동화등 다양한 제품을 갖추고 계십니다. 우리고무는 서천특화시장 우수점포로도 선정된 곳이랍니다. 대표님이신데요. 품질 좋으면서 괜찮은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판매를 하고 계십니다. 서천특화시장의 시장 특성에 따라 항상 연구하시는 분이기도 하십니다. 이야기를 나누면서 항상 배우고 변화를 시도하시는 분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 2017. 12. 28.
서천특화시장 바다와 사람들, - 훈아수산 해산물 손질 중에도 친절하게 설명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스케치입니다. 지난 번에 다녀왔던 서천 특화시장 바다와 사람들 (훈아수산) 소개입니다. 훈아수산 사장님은 바쁜 가운데도 궁금한 것들에 대해서는 친절하게 설명해주십니다. 지난 번 글에도 소개했지만, 새조개가 왜 새조개로 불리는지도 보여주시면서 설명해주셨구요. 물메기 손질하면서도 찌개에 쓰인다는 설명도 해 주셨습니다. 점포에 판매하는 해산물 사진 찍어서 올리면 장사하는데 도움이 되실 거에요. 하고 알려드렸는데, 바로 폰으로 사진을 담아봅니다. ㅎㅎ 아무것도 모르고 처음 시작할 때도 있었지만 지금은 단골손님들도 꾸준히 찾아주신다고 하시네요. 손님에게 친절하게 대해주시는 것이 그 비결 중에 하나가 아닌가 싶습니다. ^^ 바다와 사람들, (훈아수산)은 서천특화시장 수산동 정면 입구 첫번째 통로에 위치.. 2017. 12. 26.
서천특화시장 장항수산 소개 - 주꾸미, 갑오징어, 꽃게, 돌게 등 생물 전문 안녕하세요. 스케치입니다. 서천특화시장 점포를 소개합니다. 꽃게, 주꾸미, 갑오징어, 병어, 아귀 등을 판매하십니다. 겨울에는 갑오징어, 병어, 아귀 등을 판매하고 계십니다. 서천특화시장에서 갑오징어 특징은 손질을 한번 해서 판매를 하고 있답니다. 사장님은 항상 미소 띤 얼굴로 손님을 대하고 계십니다. 판매할 것을 소량으로만 준비해 놓고 있어서, 싱싱한 해산물을 구입할 수 있답니다. ^^ 서천특화시장 장항수산에서 싱싱한 해산물 구경하세요~ 2017. 12. 26.
서천특화시장 건어물 젓갈 판매, 태웅상회, 태웅젓갈 안녕하세요. 스케치입니다. 서천특화시장의 건어물 젓갈 판매점 태웅상회를 소개합니다. 태웅상회는 건어물과 젓갈을 판매하는 점포입니다. 자매가 함께 운영하는 점포랍니다. 사장님들이 인상도 좋으시고 친화력도 좋으셔서 점포를 찾는 손님들도 즐겁고, 주변 상인들도 함께 식사도 하고 이야기도 나누는 점포입니다. 서천특화시장에는 다양한 건어물을 판매하는데요. 태웅상회만 와 봐도 무엇을 판매하는지 한 눈에 알아볼 수 있습니다. 멸치도 다시용, 볶음용 등 용도에 따라 다양한 크기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잘 다듬어진 건어물과 깔끔하고 시원한 젓갈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서천특화시장 태웅상회, 태웅젓갈에서 건어물, 젓갈 구경하세요. 태웅상회 010-8004-9326 2017. 12. 21.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