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8/0114

서천특화시장 대영수산 사장님의 랍스터 버터치즈구이 안녕하세요. 스케치입니다. 오늘은 서천특화시장 대영수산 사장님이 요리한 것을 보여주셨습니다. 대영수산은 서천특화시장 수산동 입구에 있는 점포입니다. 랍스터, 킹크랩과 활어회를 판매하고 계십니다. 사장님이 직접 랍스터 요리를 했다고 하십니다 요리 이름은 랍스터 버터 치즈 구이입니다. 직접 만드신 거라고 합니다. 먼저 랍스터를 찜을 한 다음 반을 갈라서 버터, 치즈, 올리고당, 모짜렐라 치즈를 얹어서 다시한번 구웠다고 하십니다. ㅎㅎ. 랍스터의 특유의 살맛에 버터, 치즈의 맛이 어우러져서 바삭하면서도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하시네요. 랍스터 구입하셔서 직접 요리하는 경우에 추천하는 요리라고 하십니다. ㅎ. 서천특화시장 오시면 대영수산 방문해보세요. ㅎㅎ 2018. 1. 31.
서천특화시장 혜민네 회수산 - 킹크랩 구경 안녕하세요. 스케치입니다. 서천특화시장의 점포를 소개합니다. 혜민네 회 수산입니다. 이 쪽 사장님은 홍원항 소중매인 일도 하시네요. 활어회 와 킹크랩을 판매하고 계십니다. 제일 앞 쪽에 킹크랩 눈에 띄네요. 겨울에는 킹크랩을 찾는 손님도 많이 있다고 합니다.찜으로도 먹고, 양념에 밥이랑 비벼서 먹어도 맛있어서 겨울에 많이 찾는다고 하네요. 활어회도 같이 하고 있는데요. 홍원항에서 일하시는 것도 생각하면 싱싱함은 확실하겠네요. ^^ 서천특화시장 오실 때 헤민네 회 수산에서도 구경해보세요. ~ 2018. 1. 30.
서천특화시장에서 즐기고, 해양생물자원관에서 알아가고. 안녕하세요. 스케치입니다 지난 주에는 서천특화시장을 들렀다가 국립해양생물자원관에 갔습니다. 해양생물자원관은 서천특화시장에서 장항쪽 방향입니다. 씨큐리움 모습입니다. 거대한 배 같기도 하고 고래같기도 하네요. 자원관 입장료는 성인 기준 3000원입니다. 서천군민, 사이버 서천군민의 경우는 50% 할인해 주네요. ^^;; 작년에 신청해놨던 사이버군민 신분증을 한참만에 찾아서 결제완료했습니다. 서천특화시장에 들렀다 와서 그런지 시장에서 판매하는 것들이 눈에 들어옵니다 소라랑 굴. 겨울에는 서천특화시장에 석굴이 한창 판매되고 있는데요. 위 사진에는 시장에서 봤던 석굴보다 1.5 배 정도는 커 보였습니다. 꼬막입니다. ^^. 바지락 맛조개 꽃게, 킹크랩 등이 있는데요.자꾸 시장에서 많이 봐왔던 것에 눈이 끌리네요.. 2018. 1. 29.
서천특화시장 2층에는 쉼터가 생겼어요~ 안녕하세요. 스케치입니다. 지난 주에 서천특화시장에 다녀왔습니다. 2층에서 시장을 본 모습입니다. 연일 강추위가 이어지고 있는 날씨라 약간 한산한 느낌이 듭니다. 이번 겨울동안 서천특화시장에는 2층 식당가에 쉼터가 생겼습니다. 바다의 느낌이 시원하게 담겨있죠? 오고가시다가 잠깐 쉬어가세요. ㅎ 가족단위로 왔을 때도 이곳에서 쉬어가기도 하고.멋진 포토죤이 되기도 합니다. 통로의 쉼터뿐 만 아니라 왼편 통로로 가시면 ICT 쉼터도 있답니다. 아이들이 놀 수도 있고 도서도 비치되어 있습니다. ㅎ 위치는 정숙이네 서해바다 옆, 시조식당 앞에 있습니다. 2018년도 올해 서천특화시장에서 소중한 추억 만들어가세요. ㅎㅎ 2018. 1. 29.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