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8/105

쌍청당 근린공원 주변 가을 풍경 대전 대덕구 중리동 쌍청근린공원 주변 모습 강아지풀 비슷하게 생긴 수크렁양지초등학교 맞은편 에 조성된 길. 작은 공원처럼 생겼다. 전통가옥. 송애당 2018. 10. 31.
대전 우암사적공원 가을 준비 - 대전 단풍 안녕하세요. 스케치입니다. 대전 가양동 우암사적공원을 다녀왔습니다. 담쟁이 덩굴은 이미 빨간색으로 물들어 가을을 알리고 있습니다. 다른 나무 잎들도 붉은색으로, 노란색으로 물들어 가을을 준비하고 있네요. 이번주, 다음 주 가을이 절정에 이를 것 같습니다. 2018. 10. 18.
대전천변 코스모스 풍경 - 대전 가을풍경 대전천변에 코스모스 꽃이 활짝 폈습니다. 대전천 부근을 지나는 시민들이 코스모스 밭에서 사진도 찍으면서 가을 분위기를 즐기고 있네요. ^^ 2018. 10. 16.
알리바바 기계 수입, 중국 기계 수입시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그린무역입니다. 중국 기계설비, 알리바바 기계 수입시 유의사항을 소개합니다. 1. 알리바바에 올라와 있는 기계의 경우, 모델명이나, 회사가 다름에도 불구하고 동일한 사진이 올라와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알리바바에서 같은 제품이라 하더라도 제조사, 무역회사, 유통업자 등 여러 사람이 판매를 할 수 있습니다. 그러기에 이왕이면 제조사와 연결이 되는 것이 유리합니다. 2. 한국의 제조사와 비교하기에는 많이 부족합니다. 중국 회사의 품질은 가성비가 많이 향상되었으나, 메뉴얼이나, A/S, 제작기간 면에서 한국회사보다 많이 부족합니다. 어떤 경우는 제조사의 기술자보다, 한국의 기술자가 더 기술이 좋기도 합니다. 중국의 기계를 수입하실 때는 전기나, 기계 부품에 대해서 직접 수리를 해야 하는 것도 감안.. 2018. 10. 4.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