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9/118

서천특화시장 - 서천은 요즘 물메기 철- 훈아수산에서 만나보세요. 안녕하세요. 서천특화시장에 다녀왔습니다. 요즘 날씨도 쌀쌀해지고 있네요. 서천특화시장에도 김장철의 분위기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자연과사람들, 훈아수산 사장님을 오래간만에 뵙고 인사드렸네요. 상인분들 모두가 오래간만에 왔다며 반가워하십니다. ㅎㅎ 이번에는 훈아수산에 있는 물메기가 눈길을 끕니다. 물메기가 보면 볼 수록 귀엽게 생겼습니다. ㅎㅎ 서천의 비인 앞바다에서 많이 잡힌다고 해요. 물메기는 매운탕으로 먹으면 두툼하고 부드러운 살의 식감이 일품입니다. ㅎ 서천특화시장에도, 서천에도 물메기탕 잘 하는 곳이 많답니다. 서천특화시장 훈아수산의 모습은 브이로그로 담았습니다. ㅎㅎ 요즘은 물메기 /낙지/ 문어 / 꽃게 등이 눈에 띄네요 ㅎ 서천 여행 가시면 서천특화시장에서도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ㅎ 2019. 11. 27.
중국- 미얀마 수출 - 그린무역 안녕하세요. 그린무역입니다. 중국은 최근 동남아 국가들과도 활발하게 무역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미얀마 같은 경우는 운남성을 경유하여 미얀마 국경으로 물류가 연결되어 있습니다. 미얀마는 최근 경제 개방 및 투자가 이루어지면서 각 도시마다 도로, 가로등 등 인프라가 갖춰지고 있습니다. 그에 따라 각 산업 분야에서도 빠른 발전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중국에서 미얀마로 나가는 것들은, 식자재, 기계, 원단, 의류가방 부자재 등이 수출되고 있습니다. 변화하는 산업여건에 따라 베트남, 캄보디아, 미얀마 등에 생산업체가 이주하면서 일부 부품이나 자재에 대해서 중국에서 수급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하루에도 트럭이 수십대 배차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미얀마를 비롯한 동남아시아에 거주하시는 분 중 중국의.. 2019. 11. 26.
멋진 화단 조경 - 컬러우드칩으로 시공하세요. 안녀하세요. 동서산업 컬러우드칩을 소개합니다. 컬러우드칩은 100% 원목을 가공하여 색소를 입힌 것으로 원예 조경용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엄격한 품질기준을 거쳐 제조한 환경친화적인 제품으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허출원) 컬러우드칩을 통한 효과로는 잡초발생 억제, 토양온도 조절을 통한 식물보호, 토양 수분의 유지, 토양침식의 방지와 물리화학적 성질 개선, 토양의 비산 먼지 발생 억제 등의 효과가 있습니다. 컬러우드칩을 활용한 예입니다. 컬러우드칩을 화단 등에 5~15cm 두께로 덮는 경우에 잡초 방지 효과에 탁월한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10cm 가량의 두께로 우드칩을 시공한 경우 잡초 발생이 확연히 억제되며, 외부에서 잡초 씨앗이 날아와 뿌리를 내리더라도 손쉽게 제거할 수 있게 됩니다... 2019. 11. 20.
영덕 동해바다 안녕하세요. 스케치입니다. 영덕 동해바다 여행 다녀왔습니다. 사진 몇장 소개합니다. 동해바다 드라이브 하기도 좋고, 바다 자체가 역동적이고 느낌이 신선하네요. 참 멋진 추억을 담을 수 있는 곳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다음에는 또 다른 지역에 가 보기를 기약하며.. ㅎ 2019. 11. 19.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