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20/035

중국은 코로나방역용품 박람회 중 안녕하세요 . 코로나바이러스가 전 세계로 퍼진 상황입니다. 제일 먼저 발생한 중국은 최근 진정되는 분위기인것 같습니다. 중국 무역도시 이우시 푸텐 시장 4기에서는 현재 코로나 방역용품 박람회가 열리고 있습니다. 마스크는 물론 손세정제에 대한 인식이 대중화되면서 다양한 용기로 판매되는 것을 보게 됩니다. 개인위생 방역, 앞으로 달라지는 문화중 하나라 생각됩니다. 중국의 물품, 기기 장비등 수입이 필요할때면 그린무역 김팀장에게 문의 주세요 알리바바, 알리익스프레스, 중국 기계 수입 상담 그린무역 010-4231-0633 2020. 3. 28.
중국 마스크 제조 기계 안녕하세요 그린무역 입니다 최근 중국은 마스크 제조 및 수출에 집중이 되어 있습니다. 기존에 무역 물류 회사는 물론 일반 오디오 봉제 회사들도 다 마스크 제조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현재 중국에서는 마스크를 개인 통관으로 300 매 이내에서 반출이 가능하게 때문에 지금 미국 및 유럽에서 마스크 주문이 쇄도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전세계 마스크 생산이 중국과 한국에 집중되다 보니 이 상황이 지나가면 세계 각 나라에서 자체적으로 마스크 생산을 늘릴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한국으로 마스크기계 를 수입 할 경우에는 세관장 확인 조건들을 잘 확인해야 됩니다 전체가 아닌 부분적으로 수입을 할 때는 기계 명칭에 따라서 세관장 확인 조건들을 확인 해야 합니다 현재 중국 기계 수입문의 결제는 달러 기준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 2020. 3. 19.
마스크 중국에서 직구 - 개인통관 300장 이내에 가능 안녕하세요. 그린무역입니다. 중국에서는 코로나19가 어느정도 안정되었다고 알리고 있습니다. 정확한 통계인지는 모르겠지만, 이제는 외국에서 유입된 확진자가 더 많다는 소식이 들려옵니다. 현재 중국에서는 많은 제조사들이 마스크 제작에 뛰어들고 있습니다. 지난 주 부터 마스크가 개인에게 300매 이내에서 개인통관 조건 반출이 허락되었습니다. 현재 물류창고는 해외로 보낼 마스크로 가득 쌓여 있습니다. 현재 미국, 유럽을 비롯하여 전 세계로 코로나19가 확산되는 상황입니다. 현재 유럽의 항만 같은 경우도 항만 근무자들이 코로나로 인해 일하는 인력이 대폭 축소되어 수출입 물량 처리에 어려움을 겪기도 합니다. 실제로 2월 중순 경 네덜란드에서 출항하기로 한 화물편이 취소되었으며, 금주에 출항하는 배편도 겨우 부킹을 .. 2020. 3. 18.
코로나 대전소독방역업체 문의 - 사회복지 방역 안녕하세요. 코로나19 확산으로 지역사회가 술렁이고 있습니다. 각급 학교, 복지관, 종교시설 , 대중교통 등 사람이 많이 드나드는 곳에 대한 방역이 중요한 이슈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사회복지 방역은 대전 세종 지역의 코로나 19 긴급 방역을 실시합니다. 대전 지역의 관공서도 주기적으로 방역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예방 차원에서 사)한국방역협회에서 제안한 코로나 전문 소독약을 사용합니다. 연막방식으로 구석구석까지 소독액이 침투하여 철저하게 방역을 진행하게 됩니다. 관공서의 경우 업무사무실, 통로 등 전체 부분을 방역하게 됩니다. 긴급하게 소독방역이 필요한 경우, 코로나 19를 예방을 위해 소독이 필요하시면 사회복지 방역을 통해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2020. 3. 11.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