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G LYRA 라이라 USB마이크 유튜버마이크 팟캐스트마이크 1인방송마이크

안녕하세요. 스케치입니다. 

 

코로나19가 확산되면서 비대면 영역이 증가하게 되었습니다 

저도 코로나19 상황에서 온라인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시도하게 되었습니다. 

 

유튜브를 활용한 라이브 방송은 하면 할 수록 다양한 장비가 필요한 것 같습니다. 

 

최근에 나온 노트북 같은 경우는 USB C 타입 위주로 전환되면서 거기에 따른 필요 장비들도 늘어난 것 같습니다. 

 

1인 또는 2인 방송의 경우는 마이크 2개 정도는 준비할 수 있지만 그 이상의 인원이 참여하는 경우에는 마이크 연결 문제에 봉착하게 됩니다. 

 

YAMAHA 의 디지털 믹서 같은 외부기기가 없는 상황에서는 라이라 USB마이크가 상당히 도움이 됩니다. 

 

 

4가지 모드를 통해서 지향성을 선택할 수 있으며, 볼륨 스위치도 있습니다. 

앞면, 뒷면 지향성 만으로도 대형 테이블의 한 가운데 놓으면 생생하게 녹음이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각각 마이크를 세팅하던 것에서 이 마이크 하나면 모두 커버가 되다보니, 라디오 스튜디오 형태같은 방송을 한다면, 라이라 USB 마이크가 많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AKG LYRA 라이라 USB마이크 유튜버마이크 팟캐스트마이크 1인방송마이크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이 제휴마케팅이 포함되어 쿠팡파트너로부터 일정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그린무역 김팀장입니다. 

 

기계 분야에 있어 각 나라의 기계 수입 업무를 진행하다보니 각 나라의 고유한 특성을 보게 됩니다. 

 

기계설비 수입의 특성상 

 

시장 조사 단계에서는 신중함을 .. 

그리고 계약 발주를 하게 되면 신속함을 요청하게 됩니다. 

 

막상 발주를 하게 된 상황이면 사업이 좀 더 구체화되기 때문에 납기 기한을 단축하는데 신경이 쓰이게 됩니다. 

 

보통 중국 설비 업체의 경우는 몇번 부탁을 하면 몇 일 정도는 당겨지는 경우가 일반적입니다. 

야근을 해서라도 단축 요구를 맞춰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기계 회사의 여건에 따라 다릅니다. 

 

그러나 독일 회사의 경우는 

 

초기 계약상에 정해진 일정에 따라 정확하게 진행하게 됩니다. 

 

바이어가 시장 성수기를 맞추기 위해 몇번 납기기한 단축 요청을 했지만, 돌아온 답변은 

 

"우리는 처음 계약할 때 정해진 납기기한에 맞추어 정확하게 생산한다. 스케쥴에 따라 공정이 진행되기 때문에 단축할 수 없다." 

 

라는 것이었습니다. 

 

주문한 장비가 고도의 정밀도를 요구하는 기계 설비이기도 하지만, 

 

독일의 근무 여건상 처음 정해진 여건에 따라 정확하게 공정도를 관리하는 상황입니다. 

유럽기계가 한국이나 중국에서 생산하는 것에 비해 월등히 비싸지만 정밀한 작업을 요하는 기계는 오류가 적어 일정기간 사용하면 오히려 더 큰 이익을 얻는다고 합니다. 

생산 스케쥴에 따라 원칙대로 계획대로 진행하기 때문에 고품질을 담보할 수 있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유럽 기계를 주문을 할 때는 발주 이후 납기기한을 정확하게 확인해야 하며, 

또한 공장에서 항구까지의 운송 스케쥴, 그리고 해운 일정의 변수등을 고려해서 계획을 짜야 합니다. 

 

코로나가 본격적으로 확산된 2-3월의 경우, 지중해를 거쳐서 수에즈 운하로 운송하려던 계획은 변경되어 아프라키를 돌아서 오는 경우도 생기게 됩니다. 

 

독일 등 유럽의 기계 설비를 수입하실 때, 그린무역이 발주및 포워딩, 통관 과정 까지 필요한 도움을 드립니다. 

 

 

독일, 유럽 기계설비 수입 그린무역 김팀장 010-4231-0633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대전 법동시장에서 7월 3일부터 12일까지 대한민국 동행세일을 실시합니다. 

 

행사기간 중에 법동시장에서 5만원 이상 상품을 구입할 경우, 최대 20%를 온누리상품권으로 돌려받게 됩니다. 

대전시 지역화폐인 '온통대전' 으로 구입할 경우에는 지역화폐 추가 혜택까지도 받을 수 있어 최대 35% 까지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법동시장은 캐시백 행사 외에도 시장 점포 4곳의 스템프를 찍어 오면 선물을 증정하는 스템프 투어도 함께 진행한다고 합니다.

 

양차승 법동시장상인회장은 “이번에 동행세일을 준비하면서 코로나19 방역을 철저히 했고, 행사기간 중에도 방역을 계속된다. 시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1인당 마스크 3장씩 지급해 고객들이 걱정 없이 시장에 오시도록 만전을 기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법동시장의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7월12일까지 진행됩니다. 

 

문의: 법동시장상인회(042-627-213)

 

TAG 대전법동시장, 대한민국동행세일, 법동시장, 법동시장동행세일
Tracback 0 Comment 0

댓글을 달아 주세요

«이전  1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