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20/114

유튜브 방송용 품질좋은 마이크 - AKG LYRA 마이크 비대면 시대에 유튜브 방송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자연스럽게 유튜브 방송에 진입하고 있습니다 . 방송에 있어 중요한 것이 카메라와 함께 마이크입니다. 개인적으로는 OBS를 활용해 스트림 방송을 지원하고 있는데요. 2-3명이 한 자리에서 방송할 때 AKG LYRA 마이크를 사용하면 큰 만족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AKG LYRA 마이크는 4가지 유형의 패턴이 있으며, 자체 게인 조정도 가능합니다. 감도가 무척 좋아서 게인을 조금만 올리면 노트북 키보드 타이핑 소리까지도 생생하기 수음을 할 정도입니다. 방송을 할 때 3명 이상 한 공간에서 방송을 할 경우에 패턴과 볼륨 게인을 조정하면 마이크 하나로 스튜디오 전체를 커버할 수 있습니다. LYRA AKG 마이크 구입 [바로가기] #이 포스팅은 .. 2020. 11. 27.
서천특화시장 - 포스트 코로나시대 강의, 통문화예술연구소 윤현숙 대표 특강 안녕하세요. 스케치입니다. 11월 26일에는 서천특화시장 ICT 카페에서 상인 특성화교육이 열렸습니다. 이번 특성화교육에는 통문화예술연구소 윤현숙 대표가 '포스트코로나 시대' 라는 제목으로 특강을 진행했습니다. 이번 특강은 코로나19 이후 변화된 사회적 영역에 대해서 소개했습니다. 스포츠, 문화예술, 관광, 숙박, 그리고 시장에서도 코로나는 참 많은 것을 바꾸어놓았습니다. 앞으로는 비대면, 온라인 시장이 강화되면서 그에 따른 소비자들의 반응도 달라진다는 이야기를 전해주셨습니다. 윤현숙 대표님은 직접 전통시장 사업단장으로서 시장에 관련된 사업을 추진하셨기에 누구보다도 전통시장의 필요에 대해서 잘 알고 계신 분입니다. 비대면 상황이 확대되면서 시장 상인들이 알아야 될 영역과 하지 말아야 할 영역을 소개해주셨.. 2020. 11. 27.
중남미 해운 비상 - 스페이스 부족 - 포워딩 정보 그린무역 안녕하세요. 그린무역 김팀장입니다. 최근 중남미 쪽 수출 업무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최근에 발견하게 된 것은 물류비가 급격히 인상되었다는 것입니다. 20피트 컨테이너를 한국에서, 또는 중국에서 보낼 때 500만원 이상 견적이 나오는 상태입니다. 중남미의 경우 크리스마스 전후로 긴 휴가기간에 들어가게 되는데요. 이로 인해서 현재 물건을 실을 공간이 없는 상태입니다. 스페이스가 부족한 상황이기 때문에, 현재 신규로 계약을 하려고 할 때 2주내지 한달 가량 지연되는 상황입니다. 물류비가 인상되는 여건 중 또 하나는 중남미향은 물건이 꽉 차는 반면, 돌아오는 배편에는 상대적으로 화물이 적다고 합니다. 수출, 수입 물량의 불균형으로 인해 해운비는 아마 사상 최대 값을 경신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중남미에서 .. 2020. 11. 9.
국립생태원 방문하고, 서천특화시장에서 10% 입장권 제휴 할인받고 서천특화시장, 국립생태원 관람객 10% 할인행사 진행 중, 12월 31일까지 안녕하세요. 스케치입니다. 서천특화시장에서 국립생태원 관람객을 대상으로 12월 31일까지 제휴할인 이벤트를 운영중입니다. 제휴할인 이벤트는 국립생태원 관람객을 대상으로 농수산물, 활어회, 건어물, 식당동 등 10%를 할인해주는 것으로 농산물 2개 점포, 수산물 42개 점포, 식당동 13개 점포가 참여하고 있습니다. 국립생태원 제휴 점포에는 위 사진처럼 국립생태원 입장권 제휴할인점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참여한 점포에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마스크 및 마스크 목걸이, 제휴할인 홍보용 앞치마가 제공되었습니다. 점포의 팻말, 그리고 '국립생태원 입장권 제휴할인' 앞치마를 확인하시고, 입장권으로 기분좋은 할인 받으세요. ㅎ 국립.. 2020. 11. 4.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