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side Daejeon

눈 덮힌 한남대 -10학번 미대, 생활체육과 실기고사

by sketch 2010. 1. 5.
728x90
반응형
겨울방학이라 텅 빈 것 같은 한남대를 지났습니다

문과대에서 본관으로 내려가는 길. 길 오른편 담장위에는 개나리 나무들이 심겨져 있습니다.


본관 앞을 지날 때 이 팻말을 보고 오늘이 정시 실기고사 날인 것을 알았습니다. 미술과 체육 관련 학과의 실기고사날입니다. 지인의 자녀가 생각났습니다. 원하는 미대에 들어가려고 1년 동안 고생을 많이 했거든요.


본관 옆 주차장에는 한남대 직원들과 학부모들의 차량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학생회관 앞 운동장에는 한국병원에서 나온 응급차가 대기하고 있었습니다.


눈 덮힌 한남대 운동장, 스탠드, 한남대 운동장은 굉장히 넓습니다.

생활체육학과에 응신한 수험생들의 실기고사. 한명씩 한명씩 실기를 치뤘습니다. 학과의 선배들과 담당자들이 기록을  측정하고 있습니다.
저 기록 하나하나에 그 동안 대입을 준비해 온 노력들이 담겨 있습니다.

생활체육과 선배들이 고생을 하는군요. 한남대 축구장은 축구부와 유소년 축구팀이 있어서 운동장 관리를 잘 하는 편입니다. 예전에 눈 왔을 때도 축구 경기장 안에는 눈이 쌓이지를 않았는데, 이번에 내린 눈은 아주 하얗게 다 덮어버렸군요.


한남대 정문 부근의 제설작업. 직원 분이 학교 내의 포크레인을 동원해서 제설작업을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그래도 오늘 오후에는 햇빛이 계속 비추고 바람도 많이 불지 않아서 도로상의 눈은 대부분 녹았더군요.


정문 앞의 캠퍼스 타운으로 올라가는 계단입니다. 계단 한쪽은 치워져 있고, 한쪽은 쌓여 있네요.

** 눈 덮힌 한남대도 오랜만에 보는 것 같습니다. 눈이 많이 왔고 추운 가운데서 대입 실기를 치르는 학생들과 부모님들이 생각나네요. 조금 안스럽다는 생각도 듭니다. 좋은 결과를 얻어야 할 텐데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