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square 사람들 OFF-LINE STORY

사무실에서 손쉽게 원두커피 한잔

by sketch 2010. 3. 26.
728x90
반응형
블로그를 통해서 한 업체에서 연락이 왔습니다. 요청하신 제품에 대한 상담을 마친 후 통화를 이어가게 되었습니다.

하시는 일을 여쭤보니 원두커피 재료를 취급하신다고 하십니다. 커피 자판기를 대여하고 원두커피 재료를 공급하시는 업종의 일을 하시는 것이었습니다.

호기심이 생겨서 전화상으로 방문하기로 말씀드렸습니다.  

오늘 오전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마침 사장님이 거래처와의 약속으로 자리를 비우신 상황이었습니다. 사무실에 있던 직원분과 이런 저런 이야기를 나누게 되었습니다.

직원 분은 먼저 커피 한잔을 대접해주셨습니다.


커피 이름을 말씀해주셨는데.. 글을 쓰려고 보니 이름을 까먹었네요. ^^;;


일반 매장에서는 일반 커피믹스 위주로만 마셨는데 원두커피를 마시는 것은 특별하게 느껴졌습니다.


원두커피 자판기에는 볶은 커피를 직접 넣는다고 합니다. 커피 전문가 이정기 선생님이 브랜딩, 로스팅 한 재료를 사용한다고 하시네요. 커피전문가 선생님은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정말 유명한 분이셨습니다.

자판기 상단에 저렇게 원두를 넣는 곳이 있습니다.


기계 내에서 원두가 갈아진다고 합니다.

자판기의 메뉴 종류입니다. 원두커피 말고도 일반 자판기도 취급하신다고 하십니다.


아직은 매장 보다는 사무실에서 문의가 들어온다고 합니다. 
자판기는 무상으로 임대해 주시고, 커피재료는 주문이 들어오는데로 직접 배송을 해 주십니다.

매장이 아닌 사무실에서 주문이 많이 접수되는 이유가 있을까? 하는 생각을 해 봅니다.
원두커피를 마신다고 하는 것이 분위기가 달라서 그런거라는 생각도 드네요.

이번에 사장님을 직접 만나뵙지는 못했는데요. 다음 주에 다시 한번 방문할 기회를 잡으려고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