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아이폰

아이폰 스피커가 고장났나?

by sketch 2010. 6. 7.
728x90
반응형
점심식사.
지인과 함께 식당에 갔습니다. 비빔밥을 시켰죠. 무척 덥게 느껴지는 오후라 시원(?)한 비빔밥을 먹고 싶었습니다

식당 아주머니는 컵과 물병을 먼저 건네주셨습니다. 아이폰은 식탁 위에 올려놓았습니다.

주문한 음식이 나온 시간.. 아주머니께서 갖다주신 요리를 받아서 옮기는데.. 그만 제 앞자리에 앉은 지인이 물컵을 넘어뜨렸습니다. 물이 테이블위에 쏟아지고.. 흘러서 제 바지 위에도 흘러내렸습니다. 

쏟아진 물의 한 가운데 아이폰이 있었습니다. 제빨리 옮겨놓았죠. 그래도.. 제 아이폰은 두꺼운 가죽잠바를 입고 있어서, 크게 문제 없어보였습니다.

그런데.. 식사 중간에 전화 한통이 왔는데요. 아무 소리도 들리지 않는 것이었습니다. 아주 가끔 통화 중에 그런 일이 있기 때문에 별거 아니라고 생각했습니다. 

식사가 마친 후 다른 장소로 이동을 했습니다. 식사시간에 통화가 안되었던 상대에게 전화를 걸었는데요. 이상하게 통화음이 들리지 않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함께 있던 후배한테 전화를 걸어보았습니다. 역시나 통화음이 안 들리더군요. 

배터리도 떨어지고 해서 사무실로 돌아왔습니다. 충전을 하고.. 인터넷 전화에 걸어보았는데 역시나 소리가 안들립니다. 

이 때 든 생각.. ' 아차.. 아까 물 흘렸을 때..침수된 거 아니야?' 하는 생각이었습니다. ^^; 
선풍기, 드라이기로 말려볼까나?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

아이팟 소리도 안들리고, 통화연결을 해서 말을 해도 안되고.. 상대편의 음성도 들리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아이폰에 이어폰을 꽃으면 아이팟도, 통화음도 잘 들립니다.
설정에서 사운드 관련 설정을 다 만져보았는데도 해결이 안됩니다.
영락없이 고장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런데 마음이 불편해지려는 찰나.. 마음 편히 먹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오후 동안에는 3시간 반 동안 의뢰받은 일에만 매달렸습니다.

중간에 전화 세 통이 왔는데요. 부랴부랴 이어폰 꽃아서 통화했습니다 ^^;;;


3시간 반이 흐르고 나서 이어폰 안 꽃고 아이폰으로 전화를 해보았습니다.


그런데.. 이게 왠 일일까요? 통화음이 다시 들립니다. 그리고 아이팟도, 다른 동영상들도 정상적으로 소리가 납니다.

이게 어찌된 일인지...-.- 

제 아이폰은 지난 번 백화현상 때도.. 그렇고.. 고장난 것 같은데 시간이 지나면 다시 정상으로 돌아옵니다.

[아이폰 사용기] - 아이폰 백화현상을 경험해보다.

신기한 아이폰입니다... ^^;;; 살살 사람 건드리는 아이폰..++


## 오랜만에 베스트에 올랐네요. 종합 1위라니..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