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10년 넘게 아반떼 XD를 타고 다니신 고객님이 즐거운자동차.com을 찾아주셨습니다.
차량이 2대 소유하고 계신데, 한대를 쓸 일이 없어져 판매하기로 하셨습니다.
고객님은 차를 오래 타실 계획으로 차량을 꼼꼼하게 정비해오셨습니다.
차량의 주행거리는 30만 키로미터가 넘어가고 있었습니다.
작년에 미션을 교환하셨고, 올해는 엔진보링도 하시고, 여러 부품들도 손보셨습니다.
성능검사를 받으면서 양 휀더와 도어를 교환하는 등의 접촉사고가 있었지만, 하부 엔진계통, 변속기 계통에 미세누유가 전혀 없었습니다.
고객님이 시외 출장이 많으셔서 고속도로 주행을 많이 하셨다고 합니다.
일자리 환경이 바뀌면서 이제는 차량을 2대를 운행할 필요가 없어져 판매를 하시게 되었다고 합니다.
2001년도에 신차로 구입하셔서 12년 가량 타고 다니다보니 차에 대한 애정도 많이 생겼지만, 실제적으로 수리, 부품 교환에 들어가는 비용도 많으셨다고 합니다.
인터넷을 알아보시는 도중 즐거운자동차.com을 알게 되어 사무실로 직접 방문해주셨습니다.
보통 30만키로미터 이상 주행한 차량은 폐차를 고려하는게 일반적인데, 고객님의 차량을 운전해보고, 성능점검을 받으셔서 관리가 상당히 잘 된 차량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몇번 접촉사고가 있었지만 외부 교환 부위만 교환되어 있어서 차에 있어 중요한 차체 골격은 손상이 없었습니다.
고객님이 희망하시는 금액에 매입계약을 진행하게 되었고 고객님도 기뻐하셨답니다.
즐거운자동차.com 김과장 010-4231-0633
* 중고차는 사고가 적을 수록 잔존가치가 높아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