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KETCH/일상,단상

박은빈 59회 백상 TV부문 대상 수상

by sketch 2023. 4. 30.
728x90
반응형

 

 

59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에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의 박은빈 배우가 대상을 수상했다. 

 

영상을 보면서 박은빈 배우의 소감발표가 인상적이었다. 

 

대상 발표가 나자 믿기지 않아하며 감격해 하는 박은빈 배우

 

박은빈 배우는 "어린 시절에 제가 배우라는 꿈을 포기하지 않는다면 언젠가 대상을 받을 수 있는 어른이 되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오늘 이 꿈을 이루게 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밝혔다. 

 

우영우 배우를 맡으면서 "전보다 각자 가지고 있는 고유한 특성을 다름으로 인식하지 않고 다채로움으로 인식하기를 바라면서 연기를 했다."고 밝혔다. 

 

박은빈 배우는 "우영우 배우 역할을 맡기로 하기까지 꽤 많은 시간이 필요했다."며 "어떤 마음으로 다가가느냐에 따라 누군가에게는 상처가 될 수도 있겠다는 생각에 두려웠다. 매순간 매시간마다 검증하는 과정이 꼭 필요했다. 처음으로 저 스스로의 한계를 맞닥뜨릴때가 있었다. 스스로의 좌절을 딛고 마침내 끝낼 수 있어서 정말 다행이었다." 고 말했다. "제 삶은 이상하고 달랐지만 가치있고 아름답습니다." 라는 대사를 가장 기억에 남는 대사라며 "영우를 통해 이 이야기를 전할 수 있어 정말 기뻤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그러면서 고마운 많은 이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박은빈 배우의 대상 소식에 많은 이들이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

 

박은빈 배우의 수상소감을 통해서 자신의 삶을 바라보는.. 그리고 다른 사람들을 바라보는 따뜻한 가치와 시선을 느끼게 해 준 것이 인상적인 소감이었다. 

 

앞으로도 멋진 모습 보여주기를 응원하게 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