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KETCH/BOOK

'트위터' 책으로 서점에.

by sketch 2009. 9. 14.
728x90
반응형


오후에 대훈서점 시청점에 들렀습니다. 대훈서적은 대전에서 사랑받는 서점입니다.

원래 계획은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vegas에 대한 책을 살펴보려고 갔었습니다. 막상 원하는 책은 전부다 팔렸더군요. 오랜만에 서점에 온 것이라 여기저기 둘러보게 되었습니다. 

신간 코너에 눈에 띄는 책이 들어왔습니다. '트위터'였습니다. 벌써 트위터에 대해서 책이 나왔나? 하는 생각에 책을 들고 한동안 읽어보게 되었습니다. 140자로 표현하는 마이크로 블로깅이라는 문구가 먼저 떠올랐습니다.
트위터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돕는 책이었습니다. 트위터 개설에서부터 어떻게 활용할지에 대한 노하우를 기록한 책이더군요.

인터넷에서도 이미 많은 블로거들에 의해 트위터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접할 수 있었습니다. 막상 서점에서 한권의 책으로 접하니까 느낌이 또 다르더군요.

책 읽으면서 바로 구입할까 하다가 잠시 미루게 되었습니다. 좀더 생각을 해 보아야 겠다는 마음이 들더군요.

신간 선반위에 이 책이 3권 놓여있었습니다. 옆에 진열되어 있던 책들은 한권, 또는 자리가 비어있는 것에 비해서 트위터는 서점을 찾는 사람들에게는 아직은 생소한 분야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서점 직원들에게라도 한번 트위터에 대해서 물어볼 것 그랬나 하는 생각도 들구요.

아무튼 호기심을 자극하는 책이었습니다.


트위터/조엘 컴 외.
예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