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후배의 부모님께서 서귀포 감귤을 보내주셔서 블로그에 올린 적이 있습니다.
[Sketch - 이야기../evening diary] - 서귀포 감귤 받았어요.
귤나무에서 따서 바로 박스에 넣어서 보내신 것이었습니다.
이웃블로거 중 어복민 님께서 블로그에 댓글을 남겨주셔서 어복님에게도 귤 한 상자를 보내드렸습니다. 급조생 귤이었는데요. 어떻게 잘 도착할 지.. 오히려 제가 생각이 더 가게 되었었습니다. 어복민님 글을 보고나서야 안심이 되었습니다. ^^;
어복민님 댓글에 서귀포 감귤 주문하시고자 하시는 분들이 있으셔서 따로 박스 만들어서 주문에 관련된 사항 말씀 드립니다.
이번에 수확하는 품종은 조생귤이라고 합니다.
올해 농사지은 귤이라고 하네요. 후배 아버님이 사진 보내오셧습니다.
수확 후 세척 과정 거치지 않고 바로 박스에 넣어서 주문지로 배송해 드립니다.
가격은 10KG 1상자 - 16,000원 14,000원 /2상자 주문시 28,000원 25,000원
15kg 1상자 - 20,000원 18,000원 (15kg상자는 묶음 배송이 되지 않습니다.)
(택배비 포함한 가격입니다.)
수확하고 나서 바로 박스에 넣어서 보낸 것이기 때문에 박스에는 다양한 크기의 귤이 들어 있습니다.
귤 표면도 반짝거리거나 그렇지 않고 얼룩이 묻어있는 상태로 배송됩니다.
그리고 입금은 농협 김동학 979-0233-5457 로 부탁드립니다.
입금하신 분은 입금하셨다는 메시지도 댓글로 함께 부탁드립니다.
예) 주소 :
성명 : 000
연락처 : 휴대폰 번호
주문요청: 10kg 1 + 15kg1 또는 10kg 2
** 연락처는 꼭 적어주세요.
관련글 : [Sketch - 이야기../evening diary] - 서귀포 감귤 받았어요.
어복님님 블로그 : 블로그를 통해 전달 받은 제주 서귀포 감귤
[Sketch - 이야기../evening diary] - 신선도 - 과일선택의 큰 기준
이벤트 참여기간은 12월 31일까지 2주 동안입니다. 트랙백을 작성하신 분 중에 귤을 신청하신 분들께는 1,000원을 할인해드립니다. 글 소개해주실 때 위 노란박스 안의 글을 참고해 주셔도 좋습니다.
경매, 중간 유통과정에서 농민들은 가격 하락이라는 현실앞에 부딪히게 됩니다. 그래서 요즘 농가들이 현지 직판, 직송에 더 관심을 갖게 되는 것 같습니다. 블로그에서 이벤트를 하는 이유 중에 하나도 이와 연관이 있습니다. 제주도에서 보낸 택배라 비행기 운송과정이 있어서 택배비가 조금 비싼 편이긴 합니다. 사실 블로그에서 판매를 하지 않는다 하더라도 수확된 물량은 전량 판매가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몰론 가격은 많이 낮춰지게 되죠.
그래도 블로그를 통해서 후배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
아~~. 트랙백 작성해주시고 신청하신 분 중에 선착순 한분 께는 10kg 한 박스 무상으로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