둔산동에 있는 꽃집을 오랜간만에 찾게 되었습니다.

오랜만에 왔다면서 반겨주시더군요.

저녁 7시가 넘어서 방문했었습니다. 그날 꽃 시장에서 가져온 꽃 화분에 물을 좀 주고 퇴근하려고 하신던 참이랍니다. 

꽃들을 아이폰으로 몇장 찰영하게 되었습니다.

꽃 사진 찰영하다보면 꼭 문제가 되는 것은 이름을 잘 모른다는 것이죠. 그래서 아예.. 동영상으로 촬영하면서 꽃 이름을 알아왔습니다.
시가초라고 합니다. 꽃 모양이 담배모양과 비슷하게 생겨서 그렇다네요. 요즘에 특이한 꽃을 찾는 분이 종종 있어서 가져오셨다고 합니다.

아디안텀

아네모네.

튤립

부겐베리아

띠아신스

크로톤

문라이트


이름이 다 외국이름이네요. ^^; 튤립 빼고는 다 처음 보는 꽃들이었습니다. 꽃집에 가면 꽃을 많이 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꽃집 사장님도 꽃 사진 찍는 것에 대해서는 좋아하셨습니다. 조그만 화초지만 살아있다는 것, 생명력이 있다는 것이 새롭게 느껴집니다.

사장님도 꽃 주문과 관련해서 아이폰을 개통을 생각하고 계셨습니다. 사용하기가 어떠신지 물어보셨습니다. 제가 경험한 부분에 대해서 이것저것 알려드렸습니다. 인터넷을 통해서 다른 지역에서 꽃 배달 주문이 들어오기 때문인데요. 꽃 배달 중에도 언제든지 주문사항을 확인해서 좀더 효율적으로 업무를 진행하고 싶으시다고 합니다.
아이폰 하나 준비하신다면 잘 사용하실 듯 합니다. ^^.


마지막으로는 홍삼 액을 하나 주셨습니다. '시간이 여유가 있으면 따뜻한 차 한잔이라도 대접하고 싶은데' 하시면서 집에 가서 따뜻하게 해서 마시라고 주시네요. 감사드립니다. ~~^^
## 꽃집은 둔산동 대전한방병원 근처 운암키즈몰 1층에 있습니다. 042-482-3949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2동 | 꽃 이야기
도움말 Daum 지도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