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square 사람들 OFF-LINE STORY

즐겁게 다이어트 하는 곳, 허브다이어트 체험관에 다녀오다.

by sketch 2010. 12. 9.
반응형
허브매직팟- 허브다이어트체험관 스케치 
 대전 둔산동 허벌라이프 허브체험관에 다녀왔습니다. 대표님은 몇 일 전에 알게 된 분인데요. 오늘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탄방동 크로바아파트 상가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허브다이어트체험관에는 벽의 포인트 벽지가 눈에 띕니다. 허브 잎을 연상하게 되었습니다.
 


대표님은 허브차를 내 주셨습니다
.


수납장의 POP 손글씨에는 허브차, 쉐이크에 대해서 관심을 갖게 되네요
.


허벌라이프? - 허벌라이프는 균현잡힌 영양소로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현대인의 분주한 라이프스타일과 균형이 깨진 식생활로 영양불균형과 비만을 초래하게 됩니다. 허벌라이프는 살아가는 데 있어 필수 영양소인 비타민, 무기질, 단백질을 충분히 공급함으로 영양과 에너지의 균형을 맞추고, 최적의 건강을 이루는 데 도움을 줍니다.  


허브다이어트 반신욕을 즐기시는 분입니다.


반신욕은 한 40분 동안 진행하게 된다고 합니다. 3만원에 10회 관리를 받게 됩니다. 반신욕을 하는 동안 허브차를 마시면서, 대표님과, 또 찾아온 회원분들과 이런 저런 이야기를 나누면서 그 시간을 즐기신다고 합니다.

반신욕 자체가 혈액순환을 도와주어 체내에 노폐물을 배출하는 효과가 있고, 집중력도 강화시켜주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감량에 많은 분들이 성공하시지만, 유지가 쉽지 않은 것이 사실이라고 하네요. 다이어트도 중요하지만, 계속해서 몸을 관리해서 건강한 몸을 유지해가는 것이 더 중요하다는 말씀을 하셨습니다.

다이어트에 대한 제안 
대표님에게 다이어트에 대한 제안을 부탁드렸습니다.


다이어트는 지금까지의 식습관을 바꾸지 않으면 성공할 수 없습니다.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통해서 감량을 하더라도 후에 식습관의 변화가 없으면, 건강한 몸상태를 유지할 수 없습니다. 혼자서 다이어트를 한다고 할 때 평소 식사량의 30%를 줄이면서 진행하면 좋지만, 혼자의 의지로 꾸준히 다이어트를 한다는 것은 굉장히 힘들고, 외로운 자신과의 싸움입니다. 다이어트를 진행할 때, 다른 사람과 정보도 주고 받을 수 있고, 함께 이야기를 나누면서 즐겁게 다이어트를 하도록 돕는 것이 허브 매직팟입니다. 무리하게 다이어트를 하기보다 꾸준하고도 건강한  다이어트가 바람직합니다.


대표님과 이야기를 나누는 40여분 동안 모두 6분의 회원들이 허브다이어트체험관을 다녀가셨습니다. 위 사진에 붙어있는 카드가 반신욕 허브다이어트 관리를 받으시는 회원분들이라고 합니다.

반신욕을 하시는 분들은 건강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기도 하시고, 나이 드신 회원분은 날씨 이야기를 하다가 과거를 추억하기도 하셨습니다. 6.25 전쟁 기간 중 겨울날씨에 대한 이야기였습니다.

대표님은 방문한 회원분들과 이런 저런 이야기를 나누는 것 또한 하나의 즐거움이라고 하셨습니다. 허브매직팟 이 공간이 단순히 다이어트만 하는 곳이 아닌 사람과 사람 사이에 이야기가 오고가는 편안한 공간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을 나타내시네요.

이야기 하면서 몇가지 흥미로운 이야기를 더 듣게 되었는데요, 이 부분은 하나씩 하나씩 이야기를 풀어놓도록 하겠습니다.

※ 허벌라이프 허브매직팟 - 대전 서구 둔산동 크로바APT 상가 1층 108
   042-483-2920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