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어제 점심 때 식사를 마치고 종이컵에 물 한잔, 숭늉한잔을 마셨습니다.
맞은 편이 앉아 있던 선배님의 말씀
'종이컵 광고 봤냐?'
"아니요'
'그 광고 보면 종이컵이 이런 말을 해. '당신이죠. 물 한잔 마시고 쓰레기통에 버린 사람!''
실제 광고에 나온 음성대로 이야기한 선배님.
일회용품에 대한 광고가 나왔답니다.
어제 그 이야기를 듣고 난 후, 오늘 점심식사 하면서 그 말이 왜 계속 생각나던지. 손에 종이컵을 들고 있다는 사실에 문제 의식을 느꼈습니다.
냉.온수기 옆에 플라스틱 컵과 종이컵이 같이 있는데 이제는 플라스틱컵만 사용해야겠습니다.
그 이야기 들은 이후 자꾸만 머리 속에서 생각나네요. 공익광고의 파급효과랄까요.
아니, 입소문의 파급효과라는 말이 더 어울리겠네요.
맞은 편이 앉아 있던 선배님의 말씀
'종이컵 광고 봤냐?'
"아니요'
'그 광고 보면 종이컵이 이런 말을 해. '당신이죠. 물 한잔 마시고 쓰레기통에 버린 사람!''
실제 광고에 나온 음성대로 이야기한 선배님.
일회용품에 대한 광고가 나왔답니다.
어제 그 이야기를 듣고 난 후, 오늘 점심식사 하면서 그 말이 왜 계속 생각나던지. 손에 종이컵을 들고 있다는 사실에 문제 의식을 느꼈습니다.
냉.온수기 옆에 플라스틱 컵과 종이컵이 같이 있는데 이제는 플라스틱컵만 사용해야겠습니다.
그 이야기 들은 이후 자꾸만 머리 속에서 생각나네요. 공익광고의 파급효과랄까요.
아니, 입소문의 파급효과라는 말이 더 어울리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