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를 만날 것 같은 느낌..

SKETCH/사진 sketch 2007. 11. 30. 18:46 Posted by sketch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 건물 내부에서 잠시 멈춰서 사진을 찍게 되었습니다.

계단을 내려가는 중에 밑에서 누군가가 올라올 것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그 사람은 정말 뜻밖의 사람..

계획되지 않는 만남이지만 때로는 이런 만남이 삶에 정말 중요한 방향을 결정짓게 됩니다.
운명적인 만남이라고 할까요.

자신은 전혀 생각하고 있지 않았지만 어쩌면 상식을 뛰어넘어 정말 멋있는 만남이 계획되어 있는지도 모릅니다.

항상 똑같아 보이는 상황 가운데서 무미건조한 삶을 산다고 느낄지도 모르겠습니다.
아니면 하루종일 뭔가 잘못되었 간다고 느꼈을 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한가지 확실한 것은 예상치 않은 만남이 계획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각 개인에게 있어서 의미있고 소중한 만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것을 생각할 때 다시 기대감을 갖게 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mepay.co.kr BlogIcon mepay 2007.11.30 19:1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항상 카메라를 가지고 다니시나 보군요..사진과 글의 매칭이 잘되는것 같습니다.. 운명적인 만남이라.. 또한번 깊게 생각하게 되는군요..

    • Favicon of https://jsquare.kr BlogIcon sketch 2007.12.01 00:0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블로그 시작하고 나서는 거의 매일 가지고 다닙니다. 참 유용하더군요. 개인적으로 이런 계단에서 의미있는 만남을 경험해서 그런지 이런 계단만 보면 왠지 친숙함을 느끼게 됩니다.^^ Mepay님의 관심 언제나 고맙게 생각합니다. 12월 멋진 한달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