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KETCH/사진 sketch

티셔츠로 본 말레이시아

by sketch 2008. 7. 9.
728x90
반응형



지난 주 일요일에 옷선물을 받게 되었습니다.
그 옷은 특별한 옷이었습니다. 앞부분에 말레이시아 지도가 그려진 흰색티셔츠입니다.  말레이시아에서 관광객을 상대로 판매하는 기념품인듯한 생각이 듭니다. made in Malaysia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외국에 직접 가보지는 못했지만 이런 지도를 보면서 흥미를 느끼게 됩니다.
예전 모피우스님의 블로그에서 보았던 말레이시아에 관한 글도 생각나게 하는 옷이었습니다. 각 지역의 특징적인부분을 생생하게 잘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그림중의 재미있는 동물 중 하나가 Mouse deer - 쥐사슴 이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왜 이름이 쥐사슴일까? 를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찾아보니 완전히 성장해도 30Cm 정도의 크기라고 합니다. 작지만 사슴의 모습을 그대로 축소한 모습이라고 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티셔츠로 보는 쿠알라룸푸르의 명소입니다. 티셔츠로 보지만 언젠가 한번 방문할 수 있는 기회가 있을까 싶네요. 흥미로운 곳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모피우스님의 블로그에 쌍둥이 빌딩의 모습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 말레이시아의 자랑 쌍둥이 빌딩 야경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이 옷을 입고 다니면 사람들의 눈에 확 띄나 봅니다. 흰색 바탕에 원색적인 그림들이 있어서 그런 것 같습니다. 그러고 보니 최근에 여러 형태로 동남아와 관련된 일을 접하고 있습니다. 베트남에 다녀오신 분, 미얀마로 가족을 방문하러 가시는 분도 있습니다. 여러가지 통로로 동남아 쪽의 소식을 듣게 되네요.

멋있는 옷을 선물 받게 된 것에 감사가 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