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20/016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한 중국 출근일자 조정 안녕하세요. 그린무역입니다. 중국에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서 여러가지로 불안한 상황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번 춘절 연휴에 평소대로라면 2월 3일부터 출근을 해야 하지만, 이우시를 비롯한 주요 도시의 휴가기간이 행정명령으로 연휴가 연기된 상황입니다. 저장성, 강소성, 상하이 쪽은 2월 10일부터 출근을 한다고 합니다. 이우시 택배의 경우는 2월 10일부터 개시한다고 하네요. 각 도시마다 연휴기간을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또한 도시마다 마을마다 외부인 출입을 제한하기 위해 바리게이트나, 토사, 자갈 등을 쌓아놓은 상황이기 때문에 원활하게 되기까지는 상당한 시간이 걸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방 정부의 공식적인 발표는 이렇지만, 코로나바이러스의 확산, 진행 여부에 따라 변동될 수 있는 점 또한 참고 바랍니다. 2020. 1. 31.
서천특화시장 싱싱한 광어회 맛 볼 수 있는 곳 - 금은수산 안녕하세요. 스케치입니다. 곧 설 명절이네요. 오늘은 서천특화시장 금은수산을 소개합니다. 금은수산은 광어, 우럭, 방어 등 싱싱한 회를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https://youtu.be/qEGYehyBSF4 유튜브 영상에 담아봤습니다. 손님이 맛있게 회를 드시도록 노하우를 갖고 정성껏 회를 떠 주십니다. ^^ 회와, 챙겨주신 조개등을 먹고서 대전에 있으신 분이 아주 좋아하셨답니다. 너무 싱싱하고 조개도 맛있어서 기분 좋은 기억을 갖게 되셨다고 해요. 금은수산은 서천특화시장 수산동 중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사장님이 설명도 잘 해 주시고, 회도 정성껏 떠 주는 곳입니다. 서천특화시장에 가실 일이 있으면 금은수산도 한번 들러보세요. ㅎ 금은수산 010-9281-2395 2020. 1. 22.
청주 맛있는 딸기농장 - 두모리 왕대박딸기 안녕하세요. 스케치입니다. 오늘은 청주의 왕대박딸기를 방문했습니다. 딸기는 겨울이 제 맛이죠. 왕대박 딸기에서 바로 딴 신선한 딸기를 맛볼 수 있습니다. 올해는 미세먼지 여파인지 딸기 수확이 약간 늦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왕대박 딸기는 주변에 대청댐, 청남대, 문의마을, 등의 관광지가 있어 편하게 방문할 수 있는 곳입니다. 딸기 뿐만 아니라, 부침개, 삼겹살도 드시고, 꿀, 프로폴리스, 딸기잼등 농산물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2020. 1. 16.
대전 월평동 갑천 풍경 - 겨울비로 물에 잠긴 징검다리 안녕하세요. 스케치입니다. 대전 갑천 월평동 부근을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갑천 주변은 자전거도로와 산책로가 조성되어 있어서 시민들의 사랑을 받는 곳이죠. 월평동 습지 입구에는 징검다리가 있어 사람 및, 자전거 타는 분들이 이곳까지 왔다가 징검다리를 건너 반대편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보통 겨울에는 겨울가뭄으로 말라있는 경우가 많은데, 이번 겨울은 비가 많이 와서 그런지 물이 많이 불어나있습니다. 마치 여름 장마 이후와 비슷한 모습이네요. 이렇게 물이 넘치는 경우 징검다리 이용은 폐쇄되게 됩니다. 언젠가 다시 징검다리를 사용할 수 있겠죠? ㅎㅎ 2020. 1. 15.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