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KETCH/일상,단상

8일 생각

by sketch 2009. 8. 8.
728x90
반응형

* 산지 한 달도 안된 키보드, 자판 글자가 벌써 지워지고 있다. 벌써 지워지면 어떻게 하나? 이전에 고장난 키보드는 3년 을 사용했어도 선명했었는데..

* 이번 달에 책 두권을 구입하게 되었다. 피터드러커의 매니지먼트, 그리고 블로그마케팅. 초반부를 읽고 있는데 둘 다 정말 괜찮은 책이다. 읽으면서 흥미를 느끼게 된다.

* 언어공부는 계속 할 필요가 있다. 꾸준함이 필요한 것이다.

* 기업이 존재하는 이유는 고객을 위해서라고 한다. 블로그를 운영하는 이유는 어떨까? 방문자를 위해서 와 자기 만족을 위해서. 이 두가지를 다 잡을 수 있을까? 아니면 어느 한가지만 추구해야 할까? 그런데 다른 사람을 위하는 블로그를 운영한다면 자기 만족, 자기 기쁨도 얻을 수 있는 것이 아닐까?

* 오른손 두 손가락에 대일밴드를 붙이고 다닌 한주이다. 밴드 이름은 밴드닥터 플러스인데 자꾸 대일밴드, 대일밴드 하게 된다. 재미있는 현상이다.

* 새롭게 컴퓨터를 설치한 이후 마이크 입력이 되지 않는다. 마이크 문제로 여러가지 프로그램을 깔아보고, 세팅을 건드렸는데도 마이크 녹음이 되지 않는다. 잠깐 손을 놨다. 나중에 다시 시도해봐야지.


*** 다시 맞는 8월의 주말이네요. 이번은 생각보다 푹 찌는 주말이 될 것 같습니다. 지인들의 얼굴에 땀이 가득하네요. 그래도 마음 시원한 주말이 되기를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