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랜만에 생긴 자전거로 대전 이곳 저곳을 다녔습니다. 특히 하상도로, 갑천 주변을 왔다갔다 했습니다.
눈 앞에 여러가지 장면들이 펼쳐졌습니다. 인상깊은 장면들을 사진에 남겼습니다.
추후에 시리즈로 Inside Deajeon 카테고리에 사진과 글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 수상뮤지컬 '갑천' 공연에 다녀왔습니다. 공연하기 전에 연습하는 모습, 분장하는 모습, 시민들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감사한 것은 이 공연의 총연줄을 맡으신 교수님과 짧게나마 인터뷰를 나누게 되었습니다. 갑천 뮤지컬에 대한 생각과 갑천 뮤지컬 몇 장면을 스케치해서 사진과 동영상으로 글을 올리려 합니다.
* 새로 일하게 된 사무실에서 하는 일이 주로 블로그 관련 쪽 일이 되어버리고 말았습니다. 내일 오후에 만나러 가는 업체에도 블로그에 관한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려고 합니다. 그래서 드는 생각이 대전에서 현장 취재를 하면서 이런 저런 이야기를 몇 테마에 맞추어서 정리를 하려고 합니다. 지금 갖고 있는 장비는 1년 전 16만원에 구입했던 똑딱이 카메라, 헤드셑, 그리고 UMPC, 사무실의 데스크탑의 베가스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그리고 활용할 수 있는 악기로 통기타, 그리고 저의 목소리 등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UMPC에 녹음했더니 내부 팬 돌아가는 소리까지 녹음이 되더군요 -.- 그나저나 사무실 잡아놓고 맡은 분야가 거의 프리랜서 수준입니다. 특별히 위에서 정해주는 것이 없습니다. 저 스스로 개척해서 하라고 하는군요. 블로그 마케팅이나 컨텐츠 관련해서 조언해 주실 분은 많이많이 부탁드립니다. 이전에 만들었던 동영상들을 모아놓는 카테고리, 블로그를 만들려 합니다. 동영상으로 이루어진 블로그, 현장취재나 사람들의 이야기 등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 믹시 최대추천받다 - 달라진 믹시버튼에 대한 느낌을 짤막하게 썼습니다. 그랬더니 믹시 추천 수가 최대가 되었습니다.^^; 점점 믹시에 가까워지고 있다는 느낌이 듭니다.
* 최근 들어 최다 댓글 - 도서 이벤트를 기획했습니다. (16일까지입니다.-.- 댓글만 달면 당첨되는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통해서 블로그 나눔에 관한 정보를 알게 되었습니다. 소개해주신 백마탄 초인님께 감사드립니다.
이벤트가 성황리(?) 에 진행중이빈다. ^^; 그리고 토마토 새댁님께서 댓글을 달아주셨습니다. 책에 대해서 추천을 해 주셨습니다. 큰 격려가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SKETCH/일상,단상
8월 14일 하루 생각 - 대전을 누비다.
728x90
반응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