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KETCH/일상,단상

오늘 하루-약국 A/S

by sketch 2008. 3. 6.
728x90
반응형
 

오늘은 오전, 오후 약국에서 지내게 되었습니다 A/S 문제가 생겼기 때문입니다.

인터넷이 단말기에서 케이블이 연결되지 않았습니다. 라는 메시지가 계속 나왔기 때문입니다. 오전에 이곳 저곳을 손을 보고 공유기도 셑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오전에는 되었는데 점심 먹을 때쯤 문제가 생겼다는 전화를 받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점심 먹고 문제가 발생할 있는 여러 가능성을 생각하게 되었고.여분의 단말기와 예전에 공유기 사은품으로 받았던 5M 케이블도 가져가게 되었습니다.


오후 이곳 저곳을 살펴본 끝에 원인을 정확하게 찾아내게 되었습니다.


2시간 이상 걸렸습니다. 수리를 하려면 단말기를 꺼두어야 하는데 중간중간에 손님이 카드를 내는 바람에.. '지금 카드 있어요?' 라는 질문을 5번을 받은 같습니다.


결국 문제는 단말기의 LAN PORT 문제였습니다. 가져온 단말기를 셑팅하게 되었습니다.


중간 중간에 인터넷이 끊어지니까 카드 결제도 안되는 상황이 생기고 조제실에서 약처방 관련 소프트웨어도 공유가 끊기는 상황이 발생하게 되었습니다. 2시간 동안 불편한 상황이 마음 가운데 죄송한 마음이 들었는데.. 마무리를 하니까


'수고하셨어요.^^* 고맙습니다.'

라는 이야기를 주셨습니다.

그리고 쌍화탕에 따끈따끈한 붕어빵을 주셨습니다.


' 주려고 사오신 거에요. 우와…'


'아니요 자주 오는 손님이 붕어빵을 오셨어요.. 같이 드세요..'


다음 약속시간에 늦지 않게 일이 마무리 되어서 다행이라는 생각과 함께 약국을 나섰습니다.


** 약국에는 골다공증 관련 약을 지으러 오시는 분이 제일 많다고 합니다.

명절 이후에는 소아과 관련 약을 지으러 오는 분이 많아졌다고 하는군요.

환절기라서 어린 자녀를 부모님도 찾아오는 것을 보았습니다

찾아오시는 분들 모두 환절기 건강관리 하시기를 바랍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