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학기가 되면서 대학생, 교직원을 대상으로 하는 마이크로소프트 사의 서피스, 오피스 프로모션이 눈에 띈다. 


마이크로소프트 사는 2017학년도 새학기를 맞아 자사의 노트북의 성능과 태블릿의 장점까지 접목한 2 in 1 제품인 서피스의 학생할인 'Surface back to school' 프로모션을 3월 5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서피스 프로 4 i5 를 기준으로 인터넷 오픈마켓 옥션을 통해서 학생추가할인 10% + 5% 쿠폰 추가할인까지 더한 가격으로 진행중이다. 


서피스는 마이크로소프트사의 오피스가 완벽하게 실행되어지며, 반응 속도가 빠른 터치펜이 있어, 강의나 레포트작성, 브레인스토밍 등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서피스4 학생추가 할인은 오픈마켓 제품 설명 페이지에 '학생인증센터 바로가기' 를 클릭하면 서피스 MS스토어 페이지에서 발급받을 수 있다. 




서피스 프로4 학생할인 서피스 구입 [바로가기]




한편 서피스와 연계한 오피스 365의 프로모션도 눈에 띈다. 


2017학년도를 맞아 오피스 365의 경우는 1TB의 원클라우드를 기반으로 하는 학생 전용 제품인 오피스 365 University 를 99,000원에 판매하고 있다. 


오피스 365는 4년 구독형 프로그램으로 휴대폰, 태블릿, 노트북 등에서 클라우드를 통해 작업을 연계할 수 있다. 


PC나 태블릿 2대 + 휴대폰 2대에 설치할 수 있도록 해 작업의 연계성을 높이고 있다. 







오피스 365의 프로그램은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원노트, 아웃룩 등을 설치할 수 있다.

특히 설치된 기기에서는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지 않더라도 오프라인 상에서 작업을 계속 할 수 있다. 


원노트의 경우는 에버노트가 나오기 전부터 전자필기장 개념을 도입하여, 여러 아이디어, 개념 프로젝트등을 체계적으로 정리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원클라우드 기능과 연계하면 이동이 잦은 학생들에게는 언제 어디서든지 관련 작업을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다. 






오피스 365 구입은 새로운 업그레이드 부분까지 모두 포함하기 때문에 항상 최신 버전의 상태로 사용할 수 있다. 


오피스 365 학생할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