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7/1113

서천특화시장 복어 구경 안녕하세요. 스케치입니다. 오늘은 서천특화시장 보람수산에서 복어를 구경했습니다. 보람수산에서 2달 전 즈음에 들어왔던 복어입니다. 그 때는 크기가 손바닥보다 작은 크기였는데, 지금은 손 길이 만큼 컸습니다. 처음에는 따로 넣어둔 것인 줄 알았는데, 2달 전에 들어왔던 것이 이렇게 컸다고 하네요. 이렇게 자란 것을 보니, 신기한 마음에 사진 몇장 담게 되었습니다. 은근히 귀엽죠?.. ㅎㅎ 2017. 11. 30.
서천특화시장 겨울 꽃게 - 선어 꽃게도 많이 찾는답니다. 안녕하세요. 스케치입니다. 요즘 서천특화시장에서 살아있는 꽃게는 귀한 몸 취급을 받는답니다. 겨울이 되면서 꽃게 잡히는 양이 줄어들고 있다보니, 살아있는 꽃게는 값이 올라가게 됩니다. 판교연호네 사장님이 꽃게 무게를 재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살아있는 꽃게가 좀더 싱싱한 맛을 느낄 수 가 있죠. 11월에 판매되는 꽃게는 알이 들어찬 암게가 많습니다. 하지만 값이 올라가다 보니 살짝 부담이 가는 것도 사실입니다. 그래서 쉽게 살아있는 꽃게와 선어 꽃게를 같이 판매를 합니다. 냉동시켰던 꽃게를 판매하는 것입니다. 가격은 살아있는 꽃게 60% 대 가격입니다. (크기, 무게에 따라 가격은 수시로 변동됩니다) 겨울철에는 오히려 이런 선어 꽃게가 많이 나간다고 합니다. 2017. 11. 28.
대전 중구 프라이드 폐차 / 상속포기 폐차시 필요 서류 안녕하세요. 오토드림 김과장입니다. 지난 주에는 다음 사진의 차량 폐차 상담을 진행했습니다. 무척 깨끗하죠? 폐차를 하기에는 아까운 차량이었습니다. 차주 분이 돌아가시게 되어 상속과, 폐차 사이에서 고민하시다가 폐차를 결정하시게 되었습니다. 상속 포기 폐차는? 차량을 상속받기를 포기하고 폐차를 진행하는 것입니다. 차주 분의 가족관계 증명서를 기초로 상속인을 비롯한 가족원 전부의 상속포기 동의가 있어야 합니다. 필요 서류 자동차등록증상속인 인감증명서 1통돌아가신 분 기본증명서 1통돌아가신분 가족관계증명서 1통 가족관계 증명서에 나오는 가족 분들의 신분증 사본 각 1통씩상속 및 상속포기 협의서 작성 (상속인과 가족들의 이름, 주민번호, 주소, 도장 날인) 자동차 폐차 진행시 확인하실 점 -준비 서류 : 자동.. 2017. 11. 27.
나무로 만든 악어 ㅎ 안녕하세요. 장인 어르신이 나무로 작품을 만드시는 중입니다. 처가에 갔는데, 눈향으로 만든 작품들이 조금씩 모양을 갖추고 있습니다. 악어, 문어, 새, 세계 지도 등을 갖고 작품을 만드시는 중이에요. 세계 지도는 호주 쪽 나무가 많이 자랐네요. ㅎ 하나씩 하나씩 시도해 보시는 아버님의 관심에 응원을 보냅니다. 2017. 11. 25.
728x90